퍼킨엘머 반도체 분석기술센터 설립 – APAC 반도체시장 지원

퍼킨엘머 2018-09-05 14:29 68

반도체 시장의 분석 수요 증가에 따른 고객 지원 강화와 APAC 반도체 시장 발전을 위하여, 2017 11 22(), 호서대학교 아산캠퍼스에 퍼킨엘머 반도체 분석기술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오픈 행사에는 퍼킨엘머 코리아 DAS 세일즈 리더 이창선 부사장, 퍼킨엘머 DAS APAC President 김남훈 사장, 유엔켐텍 한정수 대표, 퍼킨엘머 코리아 반도체 프로젝트 리더 류청 부장 (왼쪽사진. 왼쪽에서 오른쪽 순) 을 비롯하여 호서대학교 벤처지원단 및 한국퍼킨엘머 직원이 함께 하였습니다.




반도체 특수화학약품 제조회사인 유엔켐텍(UN ChemTech)과 업무 제휴식을 맺고 반도체 관련 분석기술 발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분석기술센터 내에는 퍼킨엘머의 NexION2000 ICP-MS를 비롯하여 다양한 분석기술 장비와 정제 시설을 갖추었으며, 고객에게 필요한 응용과 데모도 함께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반도체 공정에서와 같은 청정도(cleaness)를 가진 실험실로 설계함으로써 미량의 시료 분석에 더욱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반도체 분석기술센터가 오픈된 이후로 퍼킨엘머에서는 반도체 고객분들의 수요에 따라 NexION ICP-MS User Training 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론부터 기기 조작, 응용 실험에 이르기까지, 고객분들의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되는 폭 넓은 내용을 전달드리고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2018 6 20일 사용자 교육 현장사진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T. 02-868-5343 / Email. contact.kr@perkinelmer.com)